“국제디지털대학교” 2009학년도 입학식 개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디지털 시대에 새로운 교육 패러다임으로 사이버대학의 새로운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국제디지털대학교(총장 이종록)는 지난 2월 28일(토) 오후 3시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삼호아트센터(대표이사 이윤희)에서 이종록 총장을 비롯한 전 교수진과 2009학년도 신․편입생 및 가족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09학년도 입학식’ 행사를 가졌다.

이종록 총장은 환영사에서 "글로벌 시대를 맞이하여 지성과 감성이 공존하는 국제디지털대학교에서 인성과 지성을 겸비한 균형 잡힌 인재, 세계를 무대로 당당히 경쟁할 수 있는 글로벌 인재가 되길 바란다."고 입학 축하 메시지를 전하였다.


▲ 국제디지털대학교 입학식사진


▲ 국제디지털대학교 입학식 공연모습

특히 이번 입학식에는 기존의 딱딱한 입학식을 벗어나 국내 정상급 성악가들로 구성된 남성 중창단 “WMF음악친구들” 을 초청하여 다채로운 음악과 함께 참석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신입생 대표선서를 한 송승길 학우(43)는 “근래 들어 대학 입학식에 다양한 공연들이 어우러져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나 자칫 입학식 본래의 취지를 벗어나 인기연예인을 내세운 가벼운 “쇼” 위주가 된다는 우려가 많은데 우리 대학교 입학식의 공연은 품위있는 음악과 능숙한 무대매너로 본식의 의미와 아주 잘 어우러진 것 같다.”며 참석소감을 전했다.

현재 국제디지털대학교(경기도 수원 소재,www.gdu.ac.kr)는 경영학부, 사회과학부, 교육학부, 예체능학부의 4개 학부에 경영학, 사회복지학, 복지행정학, 부동산학, 아동복지상담학, 아동영어지도학, e-평생교육학, 레저스포츠학, 뷰티디자인학의 9개 학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약 3,000명의 학생이 재학하고 있다.

- 홈페이지: ☞바로가기
- 문의: 입학홍보처 ☎ 031)229-6231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