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본래의 냉방기능외에 공기정화와 집안의 냄새까지 제거해주는 기능을 추가한 것이 특징. 봄.가을.겨울에는 공기정화기로 활용하고 여름 장마때는 습기제거까지 할 수 있는등'4계절 제품'이란 점을 내세워 소비자들을 파고 든 것이 주효했다.
예약판매제도를 도입,15% 할인및 10개월 무이자 할부판매를 실시한데다 전국 주요 백화점과 대리점을 순회하며 적극적인 판촉할동을 펼친 것도 매출신장에 기여,시장점유율이 빠른 속도로 높아지고 있다.
에어컨 본래의 냉방기능외에 공기정화와 집안의 냄새까지 제거해주는 기능을 추가한 것이 특징. 봄.가을.겨울에는 공기정화기로 활용하고 여름 장마때는 습기제거까지 할 수 있는등'4계절 제품'이란 점을 내세워 소비자들을 파고 든 것이 주효했다.
예약판매제도를 도입,15% 할인및 10개월 무이자 할부판매를 실시한데다 전국 주요 백화점과 대리점을 순회하며 적극적인 판촉할동을 펼친 것도 매출신장에 기여,시장점유율이 빠른 속도로 높아지고 있다.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아모레퍼시픽
ILab Original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존비즈온
ILab Original
메모를 삭제 하시겠습니까?
중앙일보 회원만열람 가능한 기사입니다.
중앙일보 회원이 되어주세요!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편의 기능이 궁금하신가요?
중앙일보는 뉴스레터, 기타 구독 서비스 제공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수집·이용 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해 거부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 하였을 경우 이메일을 수신할 수 없습니다. 구독 신청을 통해 발송된 메일의 수신 거부 기능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 ·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