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크라운골프장 주중 주말 회원 600만원 한정접수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재)관정 이종환 교육재단이 운영하는 제주 크라운 골프장이 하나로 회원권을 600만원에 한정 접수를 시작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하나의 회원권으로 올해 5월에 오픈한 최고급 시설의 골프텔까지 회원자격이 주어져 그야말로 파격적인 대우이다. 골프텔은 42평형으로 최고의 시설로 고객 맞이 준비가 끝나있으며 코스 또한KLPGA 시합에 맞춰 완벽한 리노베이션을 통해 다시태어났다. 자연 그대로의 코스설계로 자연산림, 워터헤져드, 풍차, 폭포, 남국의 야자수등을 잘 조화시킴으로써 단순한 골프장이 아닌 예술적적으로도 손색이 없다.

지리적 여건 또한 제주 제일의 위치해있는데 공항에서 20분 거리에 함덕해수욕이 위치해 있어 여름에는 서늘한 바람으로 더위를 식혀주고 겨울에도 따뜻한 골프장으로서 1년 365일 휴장일이 없이 언제나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제주에서 가장 아름답고 개장률이 높은 골프장이다.

제주 크라운 골프장 리노베이션 및 골프텔 오픈기념으로 “하나로 회원권”을 출시하여 한정 모집중인데 회원혜택과 입회금도 제주이용의 특성을 그대로 살림에도 불구하고 너무 파격적인 금액이다. 입회금 600만원으로 10년동안 주중과 주말 모두 회원으로서 골프장 및 골프텔 회원자격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비회원도 회원의 자격으로 골프장과 골프텔을 이용할 수 있는 쿠폰 80매가 별도로 발행되는데 이 쿠폰은 금일접수자에 한하여 발행되며 이로 인하여 동반자 또한 부담없는 골프여행이 될 것이다.

접수방법은 입회금 600만원을 국민은행 239401-01-004927 크라운관광(주)
로 입금하고 담당자를 통하여 접수하면된다. 한정접수이므로 조속히 마감 될 듯 하니 놓치기 싫다면 지금당장 움직여야 할 것이다.

접수전화 02-515-8680

<본 자료는 홍보를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크라운관광(주)>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