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Memo] 포스코건설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경제 10면

■ 포스코건설은 16일까지 대졸 경력사원을 뽑는다. 모집 분야는 크게 금융·제작관리·품질관리이며 4년제 대학 졸업 이상 학력과 관련 분야 경력이 있어야 지원할 수 있다. 해당 분야의 기술사 및 기사 자격증 소지자와 어학 우수자(토익)는 우대한다. 서류전형·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며 지원서는 홈페이지(https://hr.poscoenc.com/)에서 받을 수 있다.

■ 동부화재에서 11일까지 하계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영업관리·보상관리·본점지원 부문이며 4년제 대학 및 대학원 재학생으로 2009년 2월 졸업 예정이고 평균 학점이 3.0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보험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하며 서류전형 통과 후 면접전형에서 PT면접·집단토론·인성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된다. 지원은 홈페이지(www.dongburo.com)에서 받는다.

■ 두산건설은 해외영업, 해외견적 및 설계, 해외현장 시공 부문의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각 부문 업무수행 경력이 5년 이상이어야 하며 영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해야 한다. 상시 채용으로 마감일이 따로 없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career.doosan.com) 참조.

■ 한국중부발전에서 러시어어 전공(능통)인 인턴사원을 선발한다. 러시아어 전공이거나 능통한 지원자를 모집하며 7월 1일부터 근무가 가능한 사람이면 지원할 수 있다. 합격된 인턴사원은 6개월간 근무 후 업무수행능력평가에 의해 대졸 수준의 정식 직원으로 채용되며 반드시 한국중부발전 지원서 작성 후 11일까지 지원해야 한다.

■ 삼성중공업에서 조선해양·디지털·건설 부문의 경력사원을 상시 채용 중이다. 조선해양의 경우 해당 분야 4년 이상 경력자로 영어회화가 가능해야 하며, 디지털 부문은 해당 분야 3년 이상 경력자, 건설의 경우 토목공사 10년, 항만공사 3년, 해외 토목 견적 5년, 건축설계 및 인테리어 7년 이상의 경력자를 모집한다. 접수는 홈페이지(www.shi.samsung.co.kr)에서.

■ 동아제약은 12일까지 영업·개발·QI(Quality Inspection)·생산 분야에서 대졸 공채를 진행 중이다. 2008년 8월 대학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로 QI와 개발직은 약사만 지원 가능하다. 접수는 서류전형과 실무자 면접, 임원 면접, 신체검사로 진행되며 입사지원서는 반드시 한자로 자필 작성해야 한다. 홈페이지(www.donga.co.kr) 참조.

■ 부광전자가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 중이다. 모집 분야는 연구소·영업·품질경영·자동화센터·기술 등이며 전 부문 신입·경력 모두 모집한다. 신입의 경우 졸업(예정)자도 지원 가능하며 중국어와 영어 가능자를 우대한다. 원서접수 마감일은 11일.

■ 삼호는 경영기획·재경·영업(주택사업)·법무 부문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 각 부문 해당 학과 전공자로 각 부문 3년 이상 경험자라면 지원 가능하다. 서류접수 마감일은 11일이다.

자료:인크루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