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and Yokoso! Japan in KOTFA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2008년 6월 5일부터 서울시 강남의 COEX에서 열리고 있는 ‘제 21회 한국국제관광전(KOTFA 2008)’. 매년 세계 각국의 부스가 모이는 국내최대 국제여행전인 KOTFA에서 일본관광청 (www.welcometojapan.or.kr) 이 제공하는 특별 스테이지 이벤트 ‘윤하 and Yokoso! Japan in KOTFA’의 첫 공연이 6일 막을 내렸다. 6월 5일부터 시작한 일본관광청 여름 프로모션 킥오프 이벤트로 관광친선대사 윤하를 초대해 KOTFA회장 메인 스테이지에서 토크&라이브쇼를 개최했다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동중인 가수 윤하는 작년부터 비지트 재팬 캠페인의 관광친선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6일 이벤트에서는 기다리다/연애조건/비밀번호 3곡을 불러 무대에는 많은 관객들이 모여들었다. 윤하는 일본관광청의 최신 CF에도 출연하였으며 6월 중순부터는 케이블 TV나 영화관 광고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일본관광청 여름캠페인 사이트(www.welcometojapan.or.kr)에서 윤하의 최신 CF TV버전을 볼 수 있다.

다음 공연은 KOTFA가 끝나는 내일 8일(11:00~12:00)로 KOTFA회장의 메인스테이지에서 열릴 예정이다. 전시장에는 일본관광청을 포함한 많은 일본부스도 참가 중이다. KOTFA의 일본부스를 방문해서 올 여름 일본여행에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윤하 and Yokoso! Japan in KOTFA의 자세한 내용은 조인스닷컴 일본전문포털 화인재팬(http://finejapan.joins.com/Event/?catCode=0601)에서 볼 수 있으며, 한국국제관광전의 자세한 내용은 2008 코트파 공식사이트(http://www.kotfa.co.kr/exhibition/01.ht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인스닷컴(join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