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단신>조수미 『빅쇼』TV-라디오 동시방송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42면

…최고의 인기 소프라노 조수미씨(사진)의 목소리를 TV와 라디오로 동시에 들을수 있게 됐다.
KBS는 『빅쇼』(16일 오후6시30분)에 출연할 조수미씨의노래를 TV와 라디오로 동시 방송할 예정이다.
이날 TV와 라디오 전파를 동시에 타게될 조수미씨의 노래는 『그리운 그이름』『광란의 아리아』『카디스의 처녀들』등 외국 유명 오페라.가곡과 『나이트 앤드 데이』『스모크 게츠 인 더 아이스』『아이 갓 리듬』등 재즈곡들이다.라디오는 K BS 제1FM(93.1㎒).
…『95 EBS 청소년 창작가요제』가 17일 오후5시50분부터 2시간가량 과천 서울랜드 삼천리대극장에서 열린다.
개그맨 박세민과 탤런트 김수정의 공동사회로 진행되는 이날 행사에서는 12팀 38명의 청소년들이 창작곡으로 노래솜씨를 겨루게 된다.이 자리에는 성진우.최재훈.서지원.DJ DOC등도 초대된다. ***MBC 16일 에미상 시상식 방영 …10일 열린제47회 에미상 시상식장면이 16일 오후7시 녹화방영된다.
MBC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된 미국 에미상 시상식을 녹화 중계하기 위해 신종인 팀장(예능2팀)과 김정옥프로듀서를 현지에 보낸바 있다.이들은 에미상에 참가한 한국출신 마거릿 조등과 미국 유명연예인도 인터뷰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