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기초화장품 세렌스-라미화장품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35면

라미화장품은 20대 초.중반 신세대여성을 주타깃으로 한 기초화장품「세렌스」(SERENCE)브랜드를 새로 선보였다.
SERENE(평온한)과 PERMANENCE(영원한)의 합성어로 「늘 평온하게 유지시켜 준다」는 의미를 갖고 있는 이 브랜드는 계절별로 신제품을 내놓을 계획인데 이번 봄을 겨냥해서는 UV그린 스킨케어 제품을 시판개시했다.
이 제품은 스킨.로션.아스트린젠트.크림.에센스 등 6종 7품목으로 피부노화가 시작되는 25세전후의 피부컨디션 하향점을 AHA젖산성분의 우수한 보습효과와 과일산성분의 탁월한 미백효과로지연시켜 피부를 건강하게 해준다고 회사측은 설명 했다.품목당 1만7천~1만9천원.(02)(3450)100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