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온라인몰 가족 캠페인 열기 후끈

중앙일보

입력

연말을 맞아 가족의 소중함을 되돌아보는 캠페인이 잇따라 열리고 있다. G마켓(www.gmarket.co.kr)은 평소 바쁜 생활 속에 앞만 보고 달려온 아빠들을 위해 '가족사랑 캠페인'을 12월18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부모님이나 아내, 자식에게 어떤 선물을 할지 망설이는 아빠들에게 G마켓 CM들이 알맞은 상품을 추천한다. 이 특별기획전을 통해 구매한 아빠들에게는 가족나들이 필수품인 네비게이션, 주유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이와 더불어 행복한 주말을 보낼 수 있는 워커힐 호텔 숙박권 고급 팬션 이용권, 외식문화 상품권 등을 1,000~9,900원까지 저렴한 가격에 낙찰받을 수 있는 행운경매도 진행한다. 또한 설문을 통해 가족에 대한 관심도를 측정하면 1,000원 할인 쿠폰이 즉석에서 발급된다. 이번 가족 사랑 캠페인은 홈페이지 검색 창에서 가족 파티를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롯데닷컴(www.lotte.com)은 여성가족부와 함께 '육아데이 캠페인'을 연중 행사로 진행한다. 육아데이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달에 한 번, 매월 6일이라도 정시퇴근해 아빠 엄마가 아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갖자는 것. 롯데닷컴은 사이트 상에서 '육아데이 응원 캠페인'을 열고, 회원들이 육아데이에 참여하도록 독려글을 올리면 가장 추천을 많이 받은 팀을 선정해 피자와 간식류를 해당 직장으로 배달해준다. 롯데닷컴은 회사 차원에서도 직원들을 대상으로 매월 6일엔 정시퇴근을 권장, 육아데이에 동참하고 있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11월30일 '아이 마음을 읽는 바람직한 대화법'이라는 주제로 지식콘서트를 연다. 지식콘서트란 대한민국 대표 저자와의 만남을 통해 책의 지식과 정보를 공유하는 장으로 인터파크 도서가 크레듀와 공동으로 매주 진행한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 11월 1일 인터파크 본사에서 같은 주제로 열린 '부모학교'에서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이번 지식콘서트에서는 평소 자녀들과의 대화 습관을 분석해보고 대화의 기본태도와 효과적인 대화방법을 강연을 통해 제시한다. 참가신청은 11월 29일까지.

옥션(www.auction.co.kr)에서는 육아 쇼핑 컨텐츠를 제공하는 '마미클럽' 코너를 열고 오픈 기념으로 예비엄마 대상 '아름다운 D라인을 찾아라'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마미클럽'은 육아 스타샵을 표방한 코너로 각각 2명의 자녀를 둔 미스코리아 출신 설수현과 전 SBS 아나운서 양승연의 육아일기를 연재하고 시즌에 맞는 쇼핑 팁을 주는 육아쇼핑 컨텐츠 코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임산부들이 자신의 사진을 등록하면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예비엄마 1명을 선발한다. 선발된 예비엄마에는 100만원의 옥션 e-money를 제공한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