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SSG 랜더스, 21~23일 3연전 스타벅스 데이 진행

중앙일보

입력

SSG 랜더스가 LG와 주말 3연전에서 스타벅스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유니폼 및 팬 참여 이벤트

SSG는 21~23일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LG 트윈스와의 주말 3연전에서 스타벅스데이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야구장 최초의 스타벅스 매장 개장과 SSG랜더스필드에서만 판매되는 특별 리유저블 컵·음료 출시에 이어, SSG랜더스와 스타벅스의 본격적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SSG 선수단은 21·22일 스타벅스 특별 유니폼과 모자를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한다. SSG와 스타벅스가 공동 기획한 이번 유니폼은 홈 유니폼 디자인에 스타벅스의 그린 색상이 적용됐다. 유니폼 앞면 가슴과 우측 팔에 스타벅스 영문 로고가, 구단 로고 아래쪽에 스타벅스 원형 사이렌 로고가 추가됐다. 모자에도 스타벅스 그린 색상과 로고가 적용된다.

특별 유니폼과 모자는 각각 500개씩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판매된다. 온라인은 SSG온라인판매처에서 21일 오후 3시부터, 오프라인은 야구장 1루 1층에 위치한 랜더스샵에서 21일 오후 4시 30분부터 한정 판매된다. 23일에는 기존 일요일 홈경기 인천군 유니폼에 스타벅스 로고를 부착하고 경기에 나선다.

3연전 기간에 당일 경기 티켓과 개인 텀블러를 소지한 모든 팬들을 대상으로 1루 매표소 앞 스타벅스 부스에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1번과 3번, 멤버십 게이트를 통해 입장하는 팬들에게는 스타벅스 응원 친환경 클래퍼(경기당 1500장)가 제공되며, 경기 중에는 3행시, 퀴즈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스타벅스의 상품이 팬들에게 증정된다.

SSG 승리 시마다 수훈선수에게 스타벅스 1년 무료 이용권이 지급되며, 지급된 무료 이용권은 선수가 평소에 자신을 응원해준 의미 있는 팬을 선발해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외야에 설치된 스타벅스 홈런존으로 타구가 넘어갈 경우,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의 팬에게 스타벅스 1 년 무료 음료 쿠폰이 제공된다.

김효경 기자 kaypubb@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