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제당 BIP도입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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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 06면

제일제당이 식용유를 시장에 선보인지 10주년을 맞아 4일부터 식용유 제품에 대해 별도의 BIP(제품이미지 통일화작업·Brand Identity Program)를 도입.
백설식용유 BIP는 건강식생활을 추구하는 기업이미지를 살리고 식용유의 특징인 순식물성 자연식품의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활짝핀 꽃을 의인화한 마스코트를 개발, 귀엽고 신선한 느낌을 살렸다고.
현재 BIP를 도입한곳은 롯데칠성의 칠성사이다, 조선맥주의 크라운맥주, 서울식품의 코알라, 삼성물산의 에스에스패션, 코오롱스포츠의 액티브 등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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