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크앤 단신] 가정폭력 뿌리 뽑기 캠페인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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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 바디샵은 18일부터 가정폭력 뿌리 뽑기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가정의 달'인 다음달 15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행사에서 더 바디샵은 '문플라워'와 '오시아나' 라인의 제품 매출액 1%를 모아 태화여성쉼터에 전달할 예정이다. 태화여성쉼터는 가정폭력 피해여성들의 보호단체로 여성긴급전화 1366의 운영을 맡고 있다. 화장품을 구입하지 않더라도 더 바디샵의 홈페이지(www.thebodyshop.co.kr)를 방문, '화단 만들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이번 캠페인을에 함께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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