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Memo] 도요타코리아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12면

◆도요타코리아는 12일 서울 성수동에 '렉서스 교육센터(사진)'를 개관했다. 지상 7층 규모의 이 교육센터는 일반 정비와 영업 교육을 한다. 고객응대부터 정비의 전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는 '가이젠 도조(改善道場)'도 마련돼 있다.

◆한국타이어는 폴크스바겐의 '골프'에 타이어를 공급하게 된 것을 기념하는 경품 이벤트를 15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한다. 홈페이지(www.hankooktire.com) 퀴즈 행사나 축하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해 골프 승용차 1대와 2인 동반 유럽여행권, 벽걸이형 PDP TV 등을 경품으로 준다.

◆내비게이션 전문업체인 팅크웨어(www.thinkwaresys.com)는 15일까지 독일 하노버에서 열리는 정보통신박람회 '세빗'에서 서유럽 지역의 지도를 내장한 내비게이션 '팅크나비'를 출시했다. 유럽시장을 겨냥해 내놓은 이 제품은 11개국 언어로 사용할 수 있다. 휴게소.주유소.상점.호텔 등도 찾을 수 있다.

◆닛산코리아는 최근 인피니티 M35가 미국 컨슈머리포트지가 뽑은 '2006 최고의 럭셔리 세단'에 선정된 것을 기념해 3월 한 달간 취득세 또는 등록세를 최대 700만원까지 지원해준다. 행사 기간 중에는 DMB와 내비게이션을 50% 싼 가격에 달아 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