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스마트 교육 솔루션 키즈콕, 굿 콘텐트 서비스 인증 획득

중앙일보

입력

유아 스마트 교육 1위 브랜드 ‘KIDSCOK’(키즈콕)이 과학기술정 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데이터진흥원이 주관하는 ‘굿 콘텐츠 서비스 인증(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을 받았다.

굿 콘텐츠서비스 인증이란 콘텐츠 유통 활성화를 위해 ‘콘텐츠 산업진흥법’을 근거로 시행되고 있는 정부 인증제도다. 과학기 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데이터진흥원이 주관하는 인증  사업으로 25개 지표에 대해 일정 수준 이상의 품질을 달성한 콘 텐트 서비스에 한해 품질인증 마크를 부여한다.

키즈콕은 2013년 런칭 이후, 유아기관 교육환경의 새로운 패러 다임을 실현하며 유아 스마트교육업계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다.

키즈콕은,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디지털 네이티브’인 우리 아 이들이 스마트한 세상에서 주도적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올바른 교육 도구로서의 스마트기기 활용방 법은 물론, 바른 스마트 교육환경을 유지 할 수 있는 방법과 유 아교육기관과 가정, 사회에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활동을 직접  이끌어 나가는 힘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준다.

키즈콕 B2B사업부의 김예일 과장은 “선생님과 아이들이 긍정 적으로 소통하는 양방향 교육, 지속적인 변화와 개발로 주도적 인 글로벌 인재를 키우는 교육, 이로운 세상을 꿈꾸는 미래형  교육을 제공할 것이며, 우리나라 유아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 헌 신하고 노력하는 일등공신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