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RF, 콘텐트 제공서비스 품질인증 마크 획득

중앙일보

입력

비비트리 주식회사는 2017년 6월 5일‘스톡콘텐트서비스’123RF의‘(G)마크’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G)마크'는 미래창조과학부가 시행하고 한국 데이터베이스진흥원이 심사하는 '콘텐트제공서비스 품질인증’제도로 콘텐트산업진흥법 제22조에 따라 서비스의 품질 및 신뢰성을 평가하는 것은 물론 이용자가 쉽고 빠르게 콘텐트를 구매·이용할 수 있는지를 심사하여 우수 사이트에 한해 품질인증 마크를 부여하는 제도다.

품질인증은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전문가평가위원회와 성별·연령별·지역별로 선발한 이용자평가단의 평가를 거쳐 최종 인증한다.

‘스톡콘텐트서비스’123RF는 최근 콘텐트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고 서비스 이용자에게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는 고품질 서비스임을 증명하였다.

비비트리 주식회사 임동현 대표는“이번 123RF의 '콘텐트제공서비스 품질인증’ 획득은 우리 서비스의 성장 원동력이 되는 동시에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개선에 더욱 노력하라는 조언으로 받아들인다며, 지속적인 투자와 함께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123RF는 사진, 일러스트, 무비클립, 음원 등 다양한 비주얼 콘텐트를 제공하는 ‘스톡콘텐트서비스’로 2014년 이후 꾸준한 성장을 통해, 현재 세계 마이크로스톡시장을 선도하는 서비스로 발돋움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