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뮤직 음악서비스 지니, 콘텐츠 품질인증 획득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KT뮤직(대표이사 김성욱)의 음악서비스 지니는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데이터진흥원으로부터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을 받았다.

이용자 편의성과 서비스의 기능, 안정성이 우수한 서비스를 인증하는 콘텐츠제공 서비스 품질인증은 콘텐츠 이용자를 보호하고 좋은 콘텐츠 서비스를 발굴하기 위한 목적으로 시행되고 있다.

2013년부터 국내최초 혁신 음악서비스로 국내음악서비스업계를 리딩해온 음악서비스 지니는 지난 7월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MWC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에서 국내음악서비스 중 유일하게 아시아 최고의 모바일 음악앱으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음악서비스 지니는 2013년 국내최초 3D 입체음향서비스 도입, 2014년 세계 최초 모바일 초고음질 무손실음원스트리밍 제공, 2015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생활밀착형 음악 서비스 ‘지니라이프’를 출시해 국내 음악 서비스 시장을 선도해왔다. 또한 2016년 6월 국내 최초로 음악전문 VR 서비스를 런칭했다.

KT뮤직 홍세희 본부장은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데이터진흥원에서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을 받은 것은 음악서비스 지니가 신뢰하고 찾을 수 있는 국내 최고의 우수음악콘텐츠서비스임을 다시 한번 인정 받은 것”이며 “앞으로도 첨단 혁신 음악서비스로 고객들이 편리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