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벡스, 제레미스캇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제품 런칭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독일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싸이벡스가 제레미스캇과 두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제품은 싸이벡스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모스키노 수석 디자이너로 활동중인 제레미스캇 (Jeremy Scott)과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싸이벡스X제레미스캇’ 프리암 유모차, 투고 아기띠와 액세서리 등이다.

이 한정판 콜라보 제품은 싸이벡스만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매트한 블랙컬러 바디 디자인에 제레미스캇의 심볼인 샤이니한골드 날개를 매치해 시크하면서 유니크하게 연출할 수 있다. 게다가 이 콜라보 제품은 싸이벡스프리암 유모차의 핵심 디자인 요소중 하나인 메탈바디와 휠베이스 또한 샤이니한 금색으로 디자인되어 평소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남성고객들에게 호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편의성과 스타일 두가지 모두 만족시킬 제레미스캇 컬렉션의 액세서리인 체인징백과 풋머프도 함께 선보인다.

싸이벡스 플래티넘 라인의 아이콘 제품인 프리암 유모차는 부드러운 핸들링으로 사용자의 움직임까지 디자인하며 편안하고 안락한 승차감으로 아이와 평온한 교감을 할 수 있다. 또한 양대면 기능과 시트 일체형 폴딩 가능을 갖추고 있어서 디럭스형 유모차 임에도 절충형 유모차와 같은 편리한 조작이 가능하다.

한편 이 한정판 제품은 이탈리아 프리미엄 편집숍 브랜드 10 꼬르소꼬모 청담점과 에비뉴엘점에서 9월 1일부터 한달간 독점 판매하며, 8월 25일부터 28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30회 베페베이비페어에서 고객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자세한 정보는 싸이벡스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