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상정 정의당 대표와 만나는 5월 신문콘서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종합 20면

기사 이미지

중앙일보 ‘신문콘서트 시즌2’ 5월 행사에 2030 독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5월 신문콘서트의 주제는 ‘2030과 한국 정치’입니다. 4·13 총선은 누구도 예측하지 못했던 민심의 반란이었습니다. 이 놀라운 ‘총선 드라마’의 주인공은 2030 유권자였습니다. 한때 정치 무관심층으로 여겨졌던 2030 세대의 ‘표심 반란’을 어떻게 이해하면 좋을까요.

5월 신문콘서트의 스페셜 게스트는 정의당 심상정(사진) 대표입니다. 심 대표와 함께 ‘2030과 한국 정치’라는 주제로 토크를 펼칠 예정입니다. 또 이번 총선을 통해 확인된 ‘진보 정치의 현재와 미래’에 대해서도 토론할 계획입니다.

노래 손님은 매드소울차일드 보컬 진실입니다. 진실은 영화 ‘아저씨’ OST ‘Dear’를 부른 주인공입니다. 참석자의 사연을 받아 진실이 노래를 불러드립니다.

아래 e메일로 참가 신청을 해주시면 신문콘서트 초대권을 보내 드립니다. 특히 팟캐스트 ‘중앙일보 청춘라디오’를 구독하시거나 청춘리포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youthreport)에 ‘좋아요’를 누른 다음 사연을 남겨주신 분들께 우선적으로 초대권을 발송할 계획입니다.

▶신문콘서트 5월 행사 안내
주제: 2030과 한국 정치 일시: 5월 2일(월요일) 오후 7시
장소: 홍익대 앞 ‘롤링홀’(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402-22)
게스트: 정의당 심상정 대표, 매드소울차일드 진실
참가신청: e메일(youth@joongang.co.kr)로 이름·출생연도·직업·연락처를 적어 신청해 주세요. 청춘라디오와 청춘리포트 페이스북에 사연을 남겨주시면 초대장을 우선 발송합니다. 콘서트장엔 초대장을 소지한 분만 입장이 가능합니다.(※정원 200명)
신청자격: 20~30대 독자 누구나 신청기한: 4월 20~29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