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제품] 이서진 에어컨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4면

구석구석까지 습기 잡고 시원하게

여름철 무더위와 장마철 눅눅한 습기를 한번에 해결할 순 없을까. 에어컨 업계의 글로벌 리더 오텍캐리어가 냉방·난방·제습·공기청정 네 가지 기능을 탑재한 2015년형 ‘이서진 에어컨’을 출시했다.

‘이서진 에어컨’은 더욱 세심한 실내 냉방 환경을 구현한다. 0.5도 편차로 온도를 제어해 기존 제품에 비해 2배 이상 빠르게 설정 온도에 도달할 수 있다. 20m 거리까지 시원한 바람을 전달하는 롱 펀치 허리케인 쾌속냉방과 270도 회전하는 마이프리 오토스윙으로 넓은 공간에서도 효과적인 냉방이 가능하다.

눅눅한 집안 환경이 걱정된다면 제습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시중에 판매하는 16L 제습기와 비교해 따로 물통을 비우는 번거로움은 덜면서도 1.6배 높은 제습 능력을 자랑한다.

불쾌한 냄새의 원인인 내부 세균도 잡는다. 총 9단계로 실내공기를 걸러주는 울트라 나노 9스텝 에어클리닝 시스템으로 세균과 곰팡이를 제거한다.

초절전 인버터 기술로 전기요금 걱정도 덜었다.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중에서도 초고효율 기준을 만족해 에너지 프런티어를 달성했다. 적은 에너지 소비로 최고 성능을 구현한다.

한편 오텍캐리어의 ‘이서진 에어컨’은 오텍캐리어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캐리어몰(www.carriermall.co.kr)’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200만원대 중반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