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마시모두띠 봄·여름 컬렉션 반값 할인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마시모두띠는 25일부터 올 S/S 시즌 상품을 최대 50%
까지 인하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사진 마시모두띠]

글로벌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시모두띠(Massimo Dutti)가 25일부터 여름 세일을 진행한다.

마시모두띠는 올해 S/S 시즌 전 상품을 최대 50%까지 인하된 가격으로 재고 소진 시까지 판매할 예정이다. 일부 품목은 세일에서 제외되며, 품목별 할인율은 차이가 있다.

이번 세일에는 올 봄·여름 시즌 동안 사랑받았던 제품들이 포함될 예정이다. 시즌에 선보였던 스페셜 뉴욕 컬렉션과 승마 컬렉션 등도 포함된다. 다가오는 여름 누구나 즐겨 입는 티셔츠부터 팬츠·셔츠·신발까지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편안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의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다.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해 휴가나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은 합리적 가격으로 트렌디한 바캉스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을 마련할 수 있는 기회다.

마시모두띠는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자라(ZARA)로 유명한 패션기업 인디텍스 그룹의 클래식 캐주얼 브랜드다. 현재 전 세계 71개국에서 775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마시모두띠는 지난해 삼성동 파르나스몰과 롯데월드몰 2곳에 신규 매장을 개장했다. 기존의 신사동 가로수길점, 여의도 IFC몰, 강남역점, 인천 스퀘어원, 그리고 일산 원마운트 매장을 포함해 국내 7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는 02-545-6172.

김승수 객원기자 sngskim@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