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다] 해조식물 함초, 유기농 쿠푸아수 버터 … 자연 성분 97%로 피부를 촉촉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5면

보태니컬 키네틱스 인텐스 하이드레이팅 크림은 자연 유래 성분을 97% 이상 함유하고 있다. [사진 아베다]

순수 꽃과 식물 에센스의 결합….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베다가 자연 유래 성분을 97% 함유한 보태니컬 키네틱스 인텐스 하이드레이팅 크림을 출시했다.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고 촉촉함을 오랫동안 지속시켜준다는 평이다.

아베다의 제품 개발·혁신 부문 에이미 험플릿(Amy Humfleet) 부사장은 “아베다는 식물의 생명 에너지를 이용해 스킨케어 제품 개발에 주력해왔다”면서 “식물의 에너지를 이용해 보태니컬 성분을 추출했고 체외 경피전위(TEEP·Trans Epidermal Electrical Potential) 테스트는 이 식물 에너지가 피부 보습의 힘을 높여주고 피부 본연의 보습력을 강화시켜 줄 수 있음을 증명했다”고 설명했다.

아베다 보태니컬

이번에 선보인 보태니컬 키네틱스의 신제품은 한국 여성의 니즈와 화장품 시장의 동향을 파악하기 위해 아베다 코리아의 마케팅·교육팀과 협력해 만들어낸 결과물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스킨케어를 위해 여러 종류의 화장품을 덧바르는 한국 여성의 뷰티 습관을 반영해 보태니컬 키네틱스 인텐스 하이드레이팅 리치크림을 개발했다. 아베다 코리아 제너럴 매니저 가선이 상무는 “아시아 여성들은 고농축 성분과 함께 풍부한 텍스처를 원한다”면서 “피부에 강력한 수분충전과 함께 수분막을 원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에 아베다는 풍부한 질감과 피부에 강력한 보습막을 선사하는 제품을 출시했다고 덧붙였다.

◆보태니컬 키네틱스 인텐스 하이드레이팅 리치 크림=풍부한 질감의 크림으로 건성과 악건성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준다. 식물의 생명 에너지를 통해 오랫동안 지속되는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97%의 자연 유래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보태니컬 리치 크림에는 함초(Salicornia Herbacea)가 들어있다. 함초는 주로 해안가에 서식하며 거친 파도와 염도 높은 해안 습지대에서 수분을 끌어당겨 생존하는 신비로운 보습 능력을 갖고 있는 해조식물로 알려져 있다. 아베다 측은 피부 속 배수 시스템인 아쿠아포린을 촉진해 피부가 즉각적으로 수분을 흡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밝혔다. 식물성 버터로 수분 친화력이 뛰어난 유기농 쿠푸아수 버터(Organic Cupuacu Butter)도 들어있다. 24시간 지속되는 보습 기능으로 건강하고 촉촉해 보이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뉴 보태니컬 키네틱스 인텐스 하이드레이팅 소프트 크림=부드러운 질감으로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하다. 즉각적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준다. 부드럽고 크리미한 텍스처로 피부에 강력한 보습과 영양을 선사한다. 뉴 보태니컬 소프트 크림엔 리치 크림과 마찬가지로 함초와 유기농 쿠푸아수 버터가 들어있다.

한편 아베다는 미국 미네소타(Minne sota)에 본사를 두고 있다. 식물 성분 기반의 헤어케어·스킨케어·메이크업·라이프스타일 제품 등을 생산한다. 아베다의 모든 제품은 아베다 익스피리언스 센터, 30개 이상의 국가 내 7000여 개 전문 헤어 살롱·스파, 아베다 공식 웹사이트(www.aveda.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배은나 객원기자 enbae@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