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김민준과 다정한 사진…'작년에 둘이 어디 간 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서현진 김민준` [중앙포토]

'식샤를 합시다2'의 서현진이 안현모 기자와 결벌설을 부인한 김민준과의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서현진이 공개한 사진은 지난해 4월 서현진이 트위터에 "물놀이 후엔 늘 배고파"라는 글과 함께 올린 사진으로 서현진이 김민준, 오상진과 찍은 사진으로, 세 사람은 지난해 6월 방송된 SBS 월드컵 특집 프로그램 'SNS 원정대 일단 띄워'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여행을 즐긴 후 미소 짓는 서현진, 오상진, 김민준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서현진은 지난 2001년 걸그룹 ‘밀크’로 데뷔했다. 밀크는 ‘컴투미(Come to me)'등으로 활동하다 2003년 해체했다. 현재 서현진은 6일 첫 방송 된 ‘식샤를합시다2’에 대영(윤두준)의 동창 수지 역으로 출연, 서현진은 1일 1식 다이어트 4년차, 혼자 살기 10년 차인 프리랜서 작가를 연기해 중국요리 먹방으로 화제를 모았다.

한편 6일 한 매체는 복수의 연예관계자의 말을 빌려 "배우 김민준, 안현모 기자가 최근 3년 넘게 지켜온 연인관계를 정리하고 친구 사이로 돌아갔다"고 보도했으나, 김민준의 소속사 벨액터스엔터테인먼트 측은 6일 “김민준에게 확인해 본 결과 아직 잘 만나고 있다고 한다. 왜 결별기사가 났는지 이해가 되지 않는”라는 입장을 밝혔다. 김민준과 안현모는 2012년에 지인의 소개를 통해 만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김민준 안현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