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홀딩스 그룹, 중국 법인 2015년도 상반기 채용 시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주커피(Zoo coffee) 차이나의 지주회사인 주홀딩스 그룹(ZOO HOLDINGS GROUP, 회장 김건우)이 2015년 상반기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주홀딩스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해부터 주홀딩스의 본격적 그룹화가 진행되면서 각 분야의 인재를 공개 채용한다고 전했다.

모집부문은 주홀딩스 북경법인, 상해법인, 광주법인으로 나뉘며 각 지역에서 오픈 슈퍼바이저·바리스타교육·무역·물류·재무·인사·비서·전략기획·쉐프·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의 직무 담당자와 현지법인의 인턴사원을 선발한다.

지원 기간은 3월2일부터 16일까지로 주홀딩스 주커피 홈페이지(www.zoocoffee.com)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확인 가능하며, 지원 자격은 중국어 능통자 및 중국 거주 가능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4년제 대학 졸업자이다.

지원 방법은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 채용 내용을 확인 후 희망하는 부문과 직무를 선택해 이력서를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및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주홀딩스는 중국 각 지역에서 주커피(ZOOCOFFEE), 타이거떡볶이(TIGER TOPOKI), 타이거불고기(TIGER BULGOGI), 몽키스키친(MONKEYS KITCHEN), 세븐몽키스 브래드(SEVENMONKEYS BREAD)등 다양한 F&B브랜드의 매장을 200여 개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대만과 홍콩 시장으로 영역을 확대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