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당신의 얼굴 운세 '관상'] 핫한 스타들의 관상 궁합 봤더니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정혜영+션
정혜영과 션은 둘 다 목형에 해당한다. 서로가 닮아 있어서 잘 통하고 무리 없이 살아간다. 자기사람에게 헌신하는 모성애와 정직하고 곧은 심성을 가진 두 사람은 닮아 있다. 큰 문제없이 해로하는 궁합이다.

이효리+이상순
이효리는 목형과 화형이 혼합된 형이고 이상순은 화형에 속한다. 둘 다 화형의 기질이 있어 평범한 걸 싫어하고 남다른 걸 찾는 모습이 닮아 통한다. 화형의 기질상 욱하면서 싸울 때도 있지만 길게 가거나 심각한 게 아니므로 토닥거리는 정도로 보여진다.

이병헌+이민정
이병헌은 금형이고 이민정은 화형의 얼굴로 상극이 되는 궁합. 화가 금을 녹이므로 상극 관계라 하겠지만, 달리 보면 금을 제련하려면 화가 필요한데 화가 금을 다스리는 과정에서 많은 시간과 인내와 노고가 필요하다. 중간에 포기한다면 서로에게 상처만 남기는 미완성 궁합이 될 수도.

윤아+이승기
윤아는 목형이고 이승기는 화형에 속한다. 두 사람은 목(나무)이 화(불)를 일게 하는 궁합으로 상생의 관계. 열정적이고 단순한 이승기가 새침하고 여성스런 윤아를만나 알콩달콩 잘 어울리는 커플로 보인다.

이정재+임세령
이정재와 임세령은 둘 다 목형과 금형이 혼합된 얼굴로 비슷한 유형끼리 만나거나 상생하는 관계로 만나면 궁합이 좋다. 서로가 소심한 듯하면서 조심스럽게 사람을 사귀지만 한번 친해지면 깊고 길게 가는 궁합. 하지만 금형의 기질도 있어 이별할 때는 냉정하게 정리를 하게 된다.

◇관상을 풀어준 운명학자 퀴니는 한국역리학회 명리학, 관상학을 수료했고, 타로 마스터로 상담 중이다. 겟잇뷰티 등 TV와 잡지, 여러 매체에 출연했다. 현재 홍대 퀴니 1,2호점과 강남 반포점를 운영 중이다.

기획=강승민 여성중앙 기자, 취재=김지나(프리랜서), 일러스트=정대웅, 관상 풀이=퀴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