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백진희 열애설 "같은 동네로 이사한 건 맞다"…그렇다면?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사진 MBC ‘금 나와라 뚝딱’ 캡처]

 
박서준 백진희의 열애설이 다시 불거졌다. 이에 박서준 백진희 측이 연애 사실을 전면 부인했다.

6일 박서준의 소속사 키이스트와 백진희의 소속사 스노우볼 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은 친한 동료일 뿐 사귀는 사이가 아니다. 두 사람이 워낙 절친한 사이이다 보니 자꾸 열애설에 휩싸이는 것 같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는 “최근 박서준이 백진희가 사는 동네 근처로 이사를 했는데 그래서 오해가 생긴 것 같다”고 덧붙였다.

6일 한 매체는 작년 한 차례 열애설을 부인한 박서준과 백진희가 현재 2년째 연인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2013년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추었으며, 이후 실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이 매체는 “특히 박서준은 최근 백진희가 거주하는 서울 금호동으로 이사까지 했으며, 이후 두 사람이 함께 동네를 산책하거나 차 안에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여러 차례 목격됐다”고 전했다.

박서준과 백진희의 열애설은 작년 7월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하지만 열애설이 수면 위로 올라오자 박서준와 백진희의 소속사 측은 “친한 동료일 뿐”이라며 열애를 부인했다.

두 사람이 만나게 된 작품인 ‘금 나와라 뚝딱’에서 박서준과 백진희는 부부로 분해 닭살 애정행각을 벌인 바 있다.

한편 백진희는 MBC 월화 드라마 ‘오만과 편견’에 출연 중이며, 박서준은 오는 7일 방송 예정인 MBC 수목 드라마 ‘킬미 힐미’에서 황정음의 쌍둥이 오빠 역으로 출연한다.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소식에 네티즌들은 “박서준 백진희, 잘 어울리는데 왜?” “박서준 백진희, 답답하네” “박서준 백진희, 사귀어라”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굿굿”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박서준 백진희’. [사진 MBC ‘금 나와라 뚝딱’ 캡처]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박서준 백진희’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박서준 백진희’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박서준 백진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