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120만원, 시내학원 가격으로 기숙학원에서 재수한다. - 반값 기숙학원 고시원아카데미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2015년 새해가 밝았다. 지난 수능에서 실패하고 한단계 더 높은 곳으로 도약하기 위해 재수를 결심한 학생들에게는 올 한해가 그 어느 해보다 중요하고도 힘든 한 해가 될 것이다. 성공적인 재수를 위해 앞으로 남은 약 300일동안 각자 자신에게 가장 효율적이고 적합한 학습계획과 남다른 각오가 필요한 시기일 것이다.

재수를 결심하면 일반적으로 학원을 선택하게 되는데 시내학원을 갈 것인가 기숙학원을 갈 것인가 재수의 방법을 놓고 고민하게 된다. 자신의 학습 스타일과 성향에 따라 선택이 달라지겠지만 요즘과 같은 장기 불황에는 재수비용도 선택에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사실이다. 서울 강남지역의 한 재수선행반의 경우 한 달 수업료만 130만 원가량. 교재비는 별도다. 지방 학생의 경우 자취나 하숙을 할 경우 한 달 비용이 200만원 이상이다. 기숙학원의 경우 기숙학원은 월 240만원이상의 비용으로 최소 연 2,400만원이상의 재수 비용이 든다. 이는 요즘 같은 경기 불황에 학생과 학부모 모두에게 여간 부담스러운 것이 아니다.

재수 비용도 줄이고 학습효과에서 효율을 높이고자 한다면 반값 기숙학원 고시원아카데미에 주목해보자. 전통의 기숙학원 노하우를 축적한 ‘고시원아카데미’는 기존 기숙학원의 반값 수강료를 내세우며 학원가에 신선한 충격을 주고 있다. 시내학원에서 재수하는 비용으로 기숙학원에서 체계적인 관리를 받으며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는 것이다. 고시원아카데미는 사업적 수익률보다는 인재 양성을 통한 교육의 기회 균등과 기회의 선순환에 관심을 두고 수강료의 거품이 될 수 있는 요소를 분석하는 한편, 교육에 뜻을 같이 하는 많은 선생님들의 자발적인 호응과 재능기부 수업으로 파격에 가까운 반값 기숙학원이 탄생하게 된 것이다.

고시원아카데미의 수강료는 반값이지만 학습 환경이나 생활환경, 식단 등은 2배의 수강료를 받는 다른 기숙학원과 다를 바가 없다. 더구나 대부분 반값 기숙학원이 수업보다는 자습 위주의 독학 시스템인데 반해 고시원아카데미는 일반 기숙학원과 같은 수업 중심의 반값 기숙학원이란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고시원아카데미 교육 시스템은 영어, 수학 중심의 집중 수업을 자랑한다. 영어는 주당 12시간, 수학은 18시간의 수업이 진행되며 특히 수학의 경우, 국내 기숙학원 최초로 매쓰홀릭 시스템을 도입, 수학 1등급 만들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매쓰홀릭은 시중 모든 교재의 유형을 분석하여 학기당 수준별 700개의 유형을 분석한 후 이를 중간/기말로 나누어 각각 상-100개, 중-150개, 하-100개 유형으로 세분화, 250개의 유형으로 수학정복이 가능하도록 한 학습 시스템이다. 따라서 영어, 수학으로 기초를 다지면서 좀 더 빠른 시작으로 안정적인 수능을 준비하고자 하는 재수생에게 적합하다.

2015년 재수 선행반 개강은 2015년 1월 4일이며 수강료는 월 120만원 이다.

문의전화 031-322-2588 홈페이지 www.gosiwon.net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