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연애’ 문채원, 이승기 향해 “넌 흥분이 안돼” …아슬아슬한 ‘썸’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이승기-문채원 주연의 영화 ‘오늘의 연애’의 포스터가 공개와 동시에 화제다.

영화 ‘오늘의 연애(감독 박진표/제작 팝콘필름)’가 티저 예고편 공개로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1일 1차 포스터를 공개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이번에 공개된 1차 포스터는 이승기와 문채원의 다채로운 매력은 물론 공감가는 카피로 보는 이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이승기 버전의 1차 포스터는 애교만점인 문채원의 다양한 모습 위로 ‘애인으론 아니라며 밥 사 달라 술 사 달라 놀아 달라 너... 양심은 있냐?’라는 카피와 함께 황당한 표정을 짓고 있는 이승기의 모습을 담아냈다. ‘썸’의 피해자인 준수의 울분을 고스란히 표현해낸 것이다.

반면 문채원 버전의 1차 포스터는 매력을 어필하고 있는 이승기의 다양한 모습 위로 준수의 마음을 모르는 척 시치미 떼는 문채원과 ‘나쁘지는 않아 끌리지도 않아 결정적으로 넌... 흥분이 안돼!’라는 직설적인 카피가 어우러졌다. 애매하게 여지만 주고 결정적일 때 발 빼는 썸녀인 현우의 캐릭터를 강렬하게 표현해낸 것이다.

이승기-문채원의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공감을 자아내는 카피로 보는 재미를 선사하는 ‘오늘의 연애’ 1차 포스터는 배우들의 실감나는 연기로 복잡미묘한 썸과 연애 사이를 담아내 현실공감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영화 ‘오늘의 연애’는 2015년 1월 개봉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문채원 이승기’[사진 ‘오늘의 연애’포스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