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08면

「패티·듀크」「쇼」라면 미국에서는 물론 세계 여러 나라에서 장기적으로 크게 「히트」한「텔레비젼」의「시추에이션·훔·코미디」「프로」다. 우리 나라에서도 얼마 전까지 TBC-TV를 통해 방영돼 꽤 높은 시청률을 보였었다.
따라서「패티·듀크]「쇼」의 주인공인「패티·듀크」는「할리우드」대「스타」들의 이름 못지 않게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렸고 그의 깜찍하고 천진한「하이·틴」의「이미지」는 아직까지 쉽사리 지워지지 않고 있다.
그러나「패티·듀크」의 나이가 20세를 넘고 그에게서 소녀의 멋이 가셔짐에 따라「패티·듀크」「쇼」도 자취를 감추게 되었다.「패티·듀크」「쇼」가 없어지자「패티·듀크」 도 영화계와「텔리비젼」가에 한 동안 얼굴을 나타내지 않았다.
그와 함께 여러 가지「스캔들」이 꼬리를 물었는데 그러한「패티·듀크」가 최근 자기가 낳았다는 갓난아기와 함께「할리우드」에 모습을 나타내 크게 화제가 되고 있다.
그 아이의 이름이「숀·패트릭·듀크」라고 하여 모계의 성을 따랐음은 그 동안「패니· 듀크」사생활의 일면을 엿볼 수 있게 한다.
「매티·듀크」가 다시 얼굴을 나타내자 제작회사들은 앞을 다투어 계약을 신청, 그는『해변의 두 사람』등 몇 편의 TV광고에 출연했고「유니버설」사의 TV「시리즈」에 출연하기로 계약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