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살레와를 국내 판매하는 메이데이는 국민대와 산학협력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메이데이는 교내 디자인 공모전, 우수학생 인턴채용 등을 국민대와 함께 할 예정이다. 30일엔 첫 대학생 홍보대사도 선발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살레와를 국내 판매하는 메이데이는 국민대와 산학협력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메이데이는 교내 디자인 공모전, 우수학생 인턴채용 등을 국민대와 함께 할 예정이다. 30일엔 첫 대학생 홍보대사도 선발한다.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아모레퍼시픽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존비즈온
ILab Original
메모를 삭제 하시겠습니까?
중앙일보 회원만열람 가능한 기사입니다.
중앙일보 회원이 되어주세요!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편의 기능이 궁금하신가요?
중앙일보는 뉴스레터, 기타 구독 서비스 제공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수집·이용 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해 거부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 하였을 경우 이메일을 수신할 수 없습니다. 구독 신청을 통해 발송된 메일의 수신 거부 기능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 ·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