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서비스] 멤버십 카드 회원 서점·학원 할인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혜택 가득한 멤버십 카드=프리미엄 회원들은 중앙일보 프리미엄 카드 신청을 통해 온라인 뿐 아니라 실생활에서도 다양한 무료 또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중앙일보와 전 계열사, 유수 제휴사가 만든 최고의 멤버십 카드=중앙일보 프리미엄 카드는 중앙일보 및 전 계열사 그리고 국내 유수 제휴 회사 그리고 2개의 카드사(삼성카드사/올앳카드사)가 함께 만든 언론사 최고의 멤버십 카드입니다.

프리미엄 카드는 기본적으로 국내 거주자 누구나 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카드를 신청하시려면 프리미엄 사이트(http://premium.joins.com/card/)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신용 기능은 선택, 청소년도 발급 가능=다만 신용기능이 있는 삼성카드사 제휴 프리미엄 카드는 신용카드 발급 기준에 따라 적용되며, 충전식 카드인 올앳카드사 제휴 프리미엄 카드는 청소년, 신용카드를 원하지 않으시는 분 누구나 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프리미엄 카드는 신용카드 기능 여부, 사용 실적 유무를 불문하고 연회비가 절대 없습니다.)

◇제휴사 카드+중앙일보 멤버십 혜택 다양=프리미엄 카드는 제휴 카드이며, 이에 따라 해당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기본 서비스(삼성카드 제휴카드의 경우 교통카드기능, 에버랜드 할인, 영화 할인)는 물론이고, 중앙일보와 계열사, 그리고 제휴서점 및 학원 등 프리미엄 가맹점들은 프리미엄 회원에게 가격을 할인해 드립니다.

물론 중앙문화센터에서도 교육 프로그램을 할인해 드리고 중앙 마라톤.대통령배 고교야구 등 중앙일보에서 주관하거나 후원하는 행사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기거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전국 KMI 센터에서는 프리미엄 회원이라면 건강 검진비를 33%나 할인해 드립니다. 문화 공연.꽃배달 서비스 등 프리미엄 회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는 다양합니다.

프리미엄 카드에 대해 보다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은 프리미엄 사이트(http://premium.joins.com/card/)에 접속하시거나 프리미엄 고객센터(02-2274-4360,4365)상담원의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중앙일보 애독자께 드리는 특별한 멤버십 서비스인 '프리미엄 서비스'를 놓치지 마세요.

최영민<프리미엄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