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 '쏠라씨 비타민 워터'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이 여름철 무더위를 앞두고 시원하고 간편하게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는 파우치형 비타민 워터를 새롭게 출시했다.

쏠라씨 비타민 워터는 190㎖ 용량의 액상 비타민을 얼음컵에 부어 마실 수 있는 파우치 형태로 돼 있다. 제품 구입 시 얼음컵을 제공, 무더운 여름철 갈증해소와 함께 간편하고 시원하게 멀티 비타민를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쏠라씨 비타민 워터는 성분에 따라 ‘에너지 비타민워터’와 ‘멀티비타민 비타민워터’로 구성돼 있으며 2가지 종류의 맛과 색으로 고르는 재미를 더했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파우치 형태로 감각적인 것을 선호하는 쏠라씨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했다.

'에너지 비타민워터'는 피로회복과 활력제 효능이 있는 천연 카페인 과라나 추출물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타우린이 각각 200mg 함유돼 있다. 또한 비타민C 100㎎을 비롯해 비타민B1·비타민B6·판토텐산 등 유럽산 비타민 5종이 들어있다.

복숭아맛 비타민 음료 '멀티비타민 비타민워터'는 비타민C가 하루 섭취량 100%에 해당하는 100mg이 들어 있다. 비타민B1·비타민B6·비타민E·판토텐산·비오틴 등 유럽산 비타민이 일일섭취량 대비 50% 함유돼 있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여름엔 시원하고 간편하게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도록 액상 형식의 파우치형 비타민 워터를 출시했다"며 "최근 음료를 부어 마실 수 있는 컵 얼음이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에게도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손쉽게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는 비타민 워터 또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인기기사]

·리베이트 혐의 병원 “지난해 이미 정부 움직임 알아” [2013/04/24] 
·연구비 기준 보다 2배 상회하는 경북대병원, 비결 알고보니 [2013/04/24] 
·부작용 우려 ‘어린이 타이레놀 시럽’ 판매금지 [2013/04/24] 
·서봉의료재단보강병원 등 5개 의료기관 인증 획득 [2013/04/24] 
·축농증, 충치 방치해서 생길 수도 [2013/04/24] 

정심교 기자 simkyo@joongang.co.kr <저작권자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기사는 중앙일보헬스미디어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앙일보헬스미디어에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