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계 소식] 스카이라이프 패키지 변경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5면

*** 스카이라이프 패키지 변경

디지털 위성방송 스카이라이프는 오는 31일부터 상품 패키지를 변경한다. 타임즈라이프.스포츠라이프.맘앤키즈라이프.뮤즈앤게임라이프 등 4개로 나뉘어 있던 선택형 패키지를 통합해 타임즈앤스포츠 패키지와 키즈앤맘 패키지 2개로 줄였다. 패키지당 가격은 종전과 같은 3천원. 이에 따라 가입자는 동일한 가격에 더 많은 채널을 볼 수 있게 됐다.

*** 투니버스 전속 성우 모집

애니메이션 전문채널인 투니버스가 전속 성우를 새로 모집한다. 1972년 1월 1일 이후 출생자로서 고졸 이상의 학력을 갖고 있는 남녀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단 대학 재학생의 경우 다음달 졸업 예정자에 한한다. 서류는 2월 6~12일 분당 온미디어 사옥 1층에서 접수한다. 투니버스 홈페이지(www.tooniverse.com)에 제시된 문제를 카세트 테이프에 녹음해 지원서와 함께 제출해야 한다. 031-789-1145.

*** '특별한 아침' 좋은프로 선정

민주언론운동시민연합은 29일 미군 장갑차 여중생 압사 사건을 심층적이고 객관적으로 다뤘다며 MBC '아주 특별한 아침'을 '이달의 좋은 방송'으로 선정했다. 또 나쁜 방송으로는 SBS '깜짝 스토리랜드'를 꼽았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해 12월 8일 성폭행 당한 피해자가 가해자를 사랑한다는 내용을 방영,시청자들의 항의를 받았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