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발렌타인데이·화이트데이 신제품 4종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4일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러브 인 블룸(Love in Bloom)'을 컨셉으로 스페셜 커피와 초콜릿 세트를 출시했다.

시즌 스페셜 커피로 출시된 '더블 딥 모카'는 진한 초콜릿 베이스와 에스프레소 더블샷을 스팀밀크와 함께 혼합한 후 생크림을 얹은 제품으로, 기존 카페모카보다 초콜릿과 커피의 농도가 진한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 모카치노'는 화이트 초콜릿 특유의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목 넘김이 부드럽다. 가격은 2종 모두 레귤러 5500원, 라지 6000원이다.

초콜릿 선물제품인 ‘러브인블룸’(6500원, 한정판매)은 카페 비터, 패션, 다크 초콜릿, 산딸기 캬라멜 등 4가지 맛으로 구성된 수제 초콜릿으로, 달콤하고 부드러운 가나슈를 이용한 고급 제품이다.

이밖에도 사랑스러운 일러스트가 그려진 시즌 스페셜 머그컵 ‘러브유머그’(브라운, 핑크, 각 1만원)도 출시해 초콜릿 등과 함께 선물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편,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월 6일부터 3월 14일까지 36일 동안 시즌 스페셜 커피 2종과 티라미스 모카(레귤러사이즈)를 해피포인트로 구입하면 23% 할인된 포인트로 즐길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는 로그인 후 해피 상자 쌓기 게임을 제한시간 내에 완료하고 메시지를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뮤지컬 아이다 공연초대권(1인 2매)을 20명, 파스쿠찌 아메리카노 교환 해피콘을 100명에게 증정한다.

고객이 남겨준 사랑과 응원의 메시지는 3월 말경에 파스쿠찌의 선물이 담긴 ‘해피 상자’에 새겨 푸르메 재단 재활센터를 이용하는 장애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파스쿠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스쿠찌는 관계자는 “이번 발렌타인데이에는 파스쿠찌와 함께 연인들의 사랑을 넘어 이웃에게도 사랑을 나눌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인기기사]

·의사 잔다르크라는 미모의 국회의원, 그녀의 활약상이 벌써부터… [2013/02/12] 
·제약업계 부익부 빈익빈 구조조정 현실화? [2013/02/12] 
·나이지리아에서 북한의사 3명 피살…의협 노환규 회장 애도 표해 [2013/02/12] 
·의료계 리베이트 단절 선언에 의대생들은 ‘놀라움·안타까움·환영’ [2013/02/12] 
·의협 노환규 회장, 탈북자들 향해 눈 돌리나 [2013/02/12] 

정심교 기자 simkyo@joongang.co.kr <저작권자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기사는 중앙일보헬스미디어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앙일보헬스미디어에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