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V, 포트리스2블루 대만 상용 서비스 돌입

중앙일보

입력

온라인 게임업체 GV㈜(www,X2Online.com)는 오는 8일부터 '포트리스2블루'의 대만 상용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포트리스2블루 대만 서비스 업체인 에이서TWP(www.acertwp.com.tw)는 우선적으로 개인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정액 제(월 사용료 7천400원(NT$200))와 시간제 요금방식(12시간당 3백40원(NT$10))을 도입하기로 결정했으며, 향후 더 다양한 요금체계를 책정키로 했다.

에이서는 이번 유료 서비스에 맞춰 연말까지 대만 메이저 식품 업체인 유니프레지던트(Uni-President)와 협력 대만 주요 150개 PC방에서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하는 등 대대적으로 포트리스2블루의 공동 프로모션에 나선다.

또한 대만 인기 여성 그룹 '포인러브'를 홍보 도우미로 임명해 지원하며 타이페이 시내 초·중·고교 컴퓨터실에 포트리스2블루 무료 이용 혜택 제공키로 했다.

에이서의 안첸 마케팅이사는 "이번 포트리스2블루 대만 상용화를 통해 연말까지 10만 명의 유료 가입자를 확보 및 월 매출 8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내년 상반기까지 지속적인 마케팅 지원을 통해 대만 내 최고 인기 게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5월부터 대만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포트리스2블루는 현재 약 35만 명이며 동시접속자수는 8천500여명을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