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 정승골의 아름답고 수려한 추억 그대로 ‘아이리스펜션’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평일 이용 시 24시간 보장형 펜션으로 입 소문 자자!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 속에서 뭔가 휴식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 때, 많은 현대인들은 부담 없는 인근의 숨은 명소로 즐거운 여행을 계획하곤 한다.

특히 연말을 비롯한 연초에는 그 동안 쌓인 피로를 풀거나 새로운 다짐들을 좀 더 굳건히 하기 위해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 혹은 지인들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는 일이 무척 많은 시기이다.

이에 발길이 닿는 곳마다 수려한 자연환경이 어우러져 자연스레 몸과 마음의 안식처가 되어주는 밀양여행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볼거리와 먹거리 그리고 즐길 거리로 가득한 밀양여행은 가족여행, 커플여행, 단체여행 등 어떤 여행을 계획하더라도 안성맞춤의 여행코스이기 때문.

올해로 직장생활 5년 차에 접어드는 직장인 B씨(30) 역시 모처럼만의 휴식을 맞아 밀양여행을 계획하고 있다. 내 집처럼 편안하고 안락한 여행을 위해 펜션은 지인의 추천을 받아 ‘아이리스펜션’(대표 김종옥)에서 머물기로 했다.

‘아이리스펜션’(www.myirispension.com)은 주변의 수려한 전망들만큼이나 즐거운 추억들로 가득해 한번 가면 절대 잊지 못하는 밀양펜션이다.

자연 그대로를 만끽할 수 있도록 자연에 둘러싸인 천혜의 자연환경과 더불어 미국 목조식 펜션이 함께 어우러져 펜션에 머무르는 동안만큼은 온갖 피로가 말끔히 해소되는 느낌이다.

특히 평일의 경우 여행객의 입실 및 퇴실 시간을 24시간 동안 보장해 주고 있어 밀양가족펜션, 밀양커플펜션, 밀양펜션 싼 곳으로도 이미 입 소문이 자자한 수준. 이는 여행을 즐기고자 먼 걸음을 달려온 이들로 하여금 입실이나 퇴실시간에 대한 부담감 없이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고자 하는 김종옥 대표의 작은 배려가 있기에 가능한 일이다.

때문에 ‘아이리스펜션’에 머무르는 이들 가운데는 인근에 위치한 표충사나 얼음골, 구만폭포, 호박소과 같은 밀양여행코스를 여유롭게 둘러보거나, 펜션에서 자체적으로 운영중인 눈썰매장, 수영장, 족구장 등의 시설에서 시간에 관여 받지 않고 즐거운 추억들을 가득 만들어갈 수 있는 것.

이에 밀양펜션 ‘아이리스펜션’의 김종옥 대표는 “천혜의 자연경관을 간직한 아름다운 고장 밀양에서 많은 이들이 쉬었다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아이리스펜션’이 되겠다”고 전했다.

모처럼 만에 떠난 여행에서 시간에 쫓기듯 퇴실해야 하는 불편함 없이 여유롭고 느긋한 여행을 즐기고 싶은 이들이라면 밀양여행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아이리스펜션’에서 잠시 머물렀다 가는 것은 어떨까? 보다 자세한 객실안내 및 예약문의는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 010-7742-5571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