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찔한 오피스룩의 완성, 물방울가슴성형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TV드라마에서 전문직 여성으로 등장하는 여배우들의 패션이 일반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딱딱하고 불편한 정장에서 벗어나 캐주얼 하면서도 세련된, 자신만의 개성이 돋보이는 오피스룩 패션이 주목 받고 있다.

그 가운데 최근 오피스룩의 트렌드는 여성스러움이다. 기존 흰 블라우스와 H라인 검정색 스커트에서 벗어나,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낼 수 있는 비비드한 컬러의 타이트한 블라우스, 몸매 곡선을 따라 흘러내리는 스커트 등이 인기다.

이처럼 몸매가 드러나는 디자인 중심의 오피스룩이 트렌드가 되면서 여성들은 상하체 몸매 관리에 신경을 쓸 수 밖에 없다. 특히 잘록한 허리라인을 위한 다이어트와 풍성한 가슴을 만들기 위한 가슴성형을 고려하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다.

게이트성형외과 전문의 이승국 원장은 “몸매라인이 드러나는 오피스룩이 유행하면서 패션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젊은 직장 여성들의 가슴성형 문의가 늘고 있다”며 “과거에는 자신의 체형을 고려하지 않은 채 무조건 큰 가슴을 원했다면, 요즘은 인위적인 느낌을 최대한 배제한 자연스러우면서도 풍만한 물방울가슴성형이 주를 이룬다”고 전했다.

물방울가슴성형은 물방울 모양의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성형을 말한다. 위에서 아래로 내려갈수록 풍성한 형태라 실제 가슴 모양과 가장 흡사하다.

또한 가슴 내에 보형물이 들어갔을 때 보형물과 유방 내 공간 사이의 뜨는 공간이 적기 때문에 보형물 위치 변형 등의 부작용이 일어날 가능성이 현저히 낮다. 특히 수술 전 다각도의 정확한 설계를 통해 완벽에 가까운 수술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이 원장은 “물방울가슴성형에 사용되는 물방울 모양의 보형물은 그 모양 때문에 기존 가슴성형보다 수술 과정이 까다롭다”며 “따라서 물방울가슴성형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과 철저한 검사를 통해 수술을 결정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올 가을, 물방울가슴성형으로 풍성한 가슴을 만들어 오피스룩을 완벽하게 소화해 낼 수 있는 패셔니스타가 되어 보는 것이 어떨까?

<이 기사는 본지 편집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