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을 통한 무점포, 소자본창업 “조아기프트”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연간 20조원에 달하는 거대시장인 판촉물과 인쇄물 분야에서 온라인을 통해 쇼핑몰 창업을 쉽고 간편하게 도와주는 업체가 있다.

소자본창업, 무점포창업, 소호창업으로 불황속에서 주목받으면서 판촉물, 인쇄물 분야의 선두를 지키고 있는 조아기프트는 쇼핑몰 임대료 월 10만원으로 인터넷 쇼핑몰을 무료로 구축해주며, 인터넷 광고지원 에서 고객상담, 디자인 인쇄 및 납품까지 모든 업무를 대행해주고 있어 개인이 혼자서도 손쉽게 쇼핑몰 운영이 가능하다.

따라서 사업 경험이 없는 신규 창업자는 물론 직장인도 부업 및 투잡으로도 적합한 창업아이템이다. 또한 영업활동에 필요한 전단지, 명함, 카탈로그 등을 무료로 지속적으로 지원해주기 때문에 1인형 소호창업의 대표적인 아이템으로도 자리잡고 있다.

판매마진은 매출의 최대 60%에서 15%정도 누릴 수 있으며 창업자 본인 노력에 따라 월 1,000만원 이상의 고수익을 낼 수 있다고 설명한다.

이에 관계자는 1인 창업인 쇼핑몰 운영은 현재보다 미래가 더 촉망되는유망창업아이템으로 성공창업을 원한다면 창업비용이 많이 드는 오프라인 점포창업보다는 무점포 소자본으로 가능한 온라인창업을 먼저 검토해 보는 성공창업의 지름길이 될것 이라고 말한다.

문의 : 02-2029-4949 www.joagift.co.kr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