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치면 50명에게 해외여행'

중앙일보

입력

서울에 번개가 치면 신규회원 50명 전원에게 2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을 보내주는 이색 이벤트가 등장했다.

20-30대 일하는 여성을 위한 사이트인 여우닷컴(www.yeowoo.com)과 사이버머니 사이트인 포인트코인(www.pointcoin.com)은 20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여우닷컴이나
포인트코인에 새로 가입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번개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번개 이벤트는 이 기간동안 가입하는 신규회원들을 대상으로 내달 15일부터 31일까지 낮 12시부터 오후 1시 사이에 서울 하늘에 한번이라도 번개가 치면 사이트별 신규회원 25명씩 모두 50명을 선발해 200만원 상당의 세계여행 상품권을 제공한다.

지난해 겨울 모 이동통신업체가 `크리스마스날 눈이 오면 상품은 준다'는 이벤트가 선보였고 최근에는 파파로티 공연시 `공연한 날 비가 오면 보험사가 거액의 손해비용을 물어준다'고 화제를 모은데 이어 이번에는 `번개이벤트'까지 등장한 것.

지난 30년동안 이 기간중 서울에 번개가 친 날은 실제로 3번뿐이어 실제로 당첨될 확률은 낮다.

양사는 양쪽 사이트에 모두 가입할 경우 당첨될 가능성이 높고 설령 번개가 치지 않아도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 2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을, 2등(1명)은 동남아여행 상품권, 3등(10명)에게는 5만원권 백화점 상품권을 각각 줄 계획이다.

(서울=연합뉴스) 김형태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