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 곳 경기도 양평 서종에 가면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양평에서 정통 파스타, 돈가스, 피자, 샐러드바, 스테이크와 와인, 각국의 원두커피와 생맥주를 한 곳에서 즐긴 만 한 곳 그리 흔하지 않다. 그러나 경기도 양평 서종에 가면 올리브가든P(파티)라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있다.

올리브가든p(파티)는 양수리에서 북한강을 따라 청평방향으로 약 16km 정도 달리다 보면 서종IC가 나온다. 다시 IC를 지나 약 200m정도 가다 보면 왼쪽편에 있다. 그리고 서울 춘천간 고속도로를 이용하여 가는 방법으로 남양주 덕소삼패IC에서 약 10분 정도 달리다 보면 서종IC가 나온다.

IC에서 나와 우회전을 하여 청평방향으로 약 200m정도 지나면 왼편에 나지막한 1층 건물이 보인다. 외부를 적색 벽돌로 마감을 했고, 포인트로 짙은 색 각재 방부목으로 치장한 곳이 올리브가든P(파티)다.

<올리브가든p(파티) 전경>

보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하면 가격이 비싸다라는 인식을 갖게 한다. 그러나 이곳 올리브가든p(파티)에서는 돈가스에 마늘바게트빵, 밥, 원두 커피 등을 포함하여 8,000원이다. 다른 곳에 비하여 약 5 ~ 6,000원 정도 싸다. 하지만 맛은 일품이다. 파스타, 피자 등도 다른 곳과 비교 싼 편이다.

올리브가든P(파티)에는 가든파티를 할 수 있는 야외 테크플레이트와 북한강과 수상스키장이 보이는 잔디 정원이 있다. 이곳에서는 약 2~30여명 정도의 단체가 바베큐 파티를 할 수 있다. 그리고 북한강이 보이는 야외에서 즐기는 커피 한잔에 사랑을 싣고, 생맥주는 푸르름이 주는 자연과 더불어 과하지도 덜 하지도 않은 이야깃거리를 준다. 또 잔디 정원에서는 조각품이라든지 조형물 등 소규모의 전시를 할 수 있는 이벤트 공간도 야외에 있다. 혹 양평쪽에 이런 전시회를 계획하고 있는 작가들은 올리브가든P(파티) 주와 상의를 하면 된다.

<올리브가든p(파티)후면 가든파티를 할 수 있는 데크플레이트와 잔디>

올리브가든P(파티)에서는 지역 주민으로서 이 곳에 펜션 숙박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하여 직접 연결을 시켜주기도 하고 또 식객들을 위하여 바로 앞 한방 병의원과 협력하여 북한강을 바라보며 한방 발 맛사지를 할 수 있게 이벤트도 준비를 하였다. 주중 이용할 수 있는 요일은 매주 수, 토, 일요일 3일간으로 이곳의 한방 병의원 원장이 직접 진료를 하여준다.

양평에서 정통 파스타, 돈가스, 피자, 샐러드바, 스테이크와 와인, 각국의 원두커피와 생맥주를 한 곳에서 즐길 만 한 곳, 양평 맛집으로 올리브가든P(파티)를 추천할 만하다.

올리브가든P(파티)문의: 031)774 - 3540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