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초 만에 입냄새 없애는 방법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아무리 멋진 외모의 남녀라도 대화를 하다가 입냄새가 난다면 그 사람의 인상은 호감에서 비호감으로 바뀌기 쉽다. 이런 입냄새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입 냄새를 없애 주는 입냄새 제거제가 등장했다.

이제품은 가글 형태로 되어 있어 입안 전체를 동시에 불순물(세균)과 냄새를 제거해 주므로 사탕이나 필름타입보다 효과가 훨씬 뛰어나다.


사용방법도 간편하다. 작은 컵으로 입안에 머금고 30초정도 가글 후 뱉어 내면 입 냄새의 원인인 세균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하루 1번 사용으로 입 냄새로부터 해방될 수 있다. 이뿐 아니라 구강내 붙어 있는 백태, 설태, 치석도 함께 제거 된다. 치아 수명까지 연장시키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때문에 치과에서도 문의전화(☎ 1688-3783)가 쇄도 하고 있다.

입냄새가 가장 심한 연령대는 30대~50대가 심하다. 커피와 담배 잦은 술자리 때문인데 입안이 텁텁하고 침이 마르는 현상이 있으면 입냄새가 심하다는 신호다. 입 안에 충치나 잇몸병이 있다면 이것도 구취의 주요 원인이 될 수 있다. 사실 입냄새는 타인에게 거부감을 주기 때문에 입냄새 관리는 기본적인 에티켓이다.

상품구성은 12개월분 250ml로 5개들이 1박스에 추가 80ml도 함께 준다. 하루 120원 꼴로 입냄새를 제거할 수 있어 저렴하다. 제품구매는 공식 홈페이지(www.korcare.co.kr)를 통하면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