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아이스링크에서 애인에게 프로포즈 해봐요!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칼바람이 뼈 속까지 스며드는 한겨울이면 실내를 벗어나는 것이 두려워지기 마련.

용감하게 무장을 하더라도 추위에 곧 무릎꿇기 십상이다. 하지만 올 겨울은 달라지자.

연인의 손을 장갑삼아 친구와의 든든한 우정을 핫팩인냥 올 겨울만큼은 밖에서 즐겨보자. 낭만적인 프로포즈, 친구와의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에 충분한 아이스링크장을 찾아보자.

◇그랜드하얏트 ‘위터 온더 아이스 패키지’
그랜드하얏트의 아이스링크장은 낭만적인 프로포즈 공간으로 잘 알려져 있다. 서울 시내 야경이 한 눈에 펼쳐지는 곳에서 환하게 장식된 수 만개의 꼬마전구 만으로도 프로포즈의 절반은 성공이라는 우스갯 소리만큼 하얏트 아이스링크장은 유명하다.

300평의 넓이에 150명이 수용 가능한 하얏트 호텔 아이스링크장은 영상 20도의 기온에서도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도록 최첨단 설비와 형형색색의 조명, 중앙 집중식 음향시스템으로 조성돼 있다.

일반 고객 누구나 아이스링크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3세 어린이부터 성인 누구나 스케이트 장비가 대여 가능하다. 초보자의 경우 개인강습이나 그룹강습을 신청할 수 있으며 어린이를 위한 특별한 생일파티나 프로포즈 이벤트도 신청하면 된다.

프로포즈 이벤트의 경우 밤 10시부터 11시까지 아이스링크장을 단독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삼페인과 부케, 케익 등도 준비해준다.

특히 연인을 위한 날인 크리스마스 이브 24일과 송구영신 31일에는 이벤트 패키지도 마련돼 있다. 24일에는 프로포즈 게임, 행운권 추첨 등이 진행되며 31일에는 국가대표 피겨스케이팅 선수들의 화려한 공연과 함께 카운트다운과 불꽃놀이 축제 등을 경험할 수 있다.

그랜드하얏트 호텔 관계자는 “기억에 남을 낭만적인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아이스링크장에서 마련된 이벤트와 함께하는 것도 좋을 것”이라며“올해는 예년보다 훨씬 다채로운 행사들로 아이스링크장을 찾는 연인·가족들에게 즐거움을 선물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워커힐 ‘매지컬 스노우랜드’
도심속 럭셔리 아이스링크장을 찾고 싶다면 이번에는 쉐라톤 워커힐 호텔을 찾아보자.

반짝이는 스파클링 장식과 눈의 요정, 눈 덮인 숲 등 환상적인 눈의 나라를 재연한 워커힐 아이스링크장은 총 500명이 동시 수용 가능하다.

워커힐 호텔은 2009년 송년을 함께 즐기는 커플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과감한 애정표현이 서툰 커플을 위해 ‘키스프로모션 1+1=1’이 마련돼 있는데 이번 이벤트는 커플에 한해 여성고객 무료 입장 혜택도 제공된다.

또 키스포즈 기념 촬영에 참여한 커플들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아이스링크 입구에 설치된 트리에 매달아 행복한 사랑을 공개해준다. 과감하게 ‘내 사람’ 도장을 찍고 싶은 연인이라면 서둘러야 한다.

프로포즈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쉬는 시간을 이용, 링크 한 가운데 핀 조명과 은은한 음악, 꽃다발과 케익, 카페테리아 별도의 파티룸에서 둘 만의 낭만적인 사랑의 프로포즈가 가능하다.

특히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에는 크리스마스 카운트다운과 트리 점등식을 지켜보는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온 아이스’ 이벤트가 펼쳐지고 31일에는 새해를 맞이하는 파티로 화려한 불꽃놀이 및 행운권 추첨 등의 ‘파이어 온 아이스’ 이벤트가 마련된다.

아이스링크장은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며 운영시간은 주중 오후 12시부터 오후 9시, 주말 오후 1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가능하다.

정혜원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