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사이버프리21' 15일 마감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34면

중앙일보와 조인스닷컴㈜이 지난 2월부터 실시하고 있는 '전국민 정보화 강국 캠페인, 사이버프리21' 행사의 마감이 임박했습니다.

현재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는 이 캠페인은 누구나 인터넷에 쉽게 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국민들의 정보화 의식을 높이기 위해 마련한 것입니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회원에게는 1백60억원 상당의 각종 정보화 관련 상품을 무료로 나눠 드리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모든 어린이가 사이버 세상에 동참할 수 있도록 앞을 못보는 어린이를 위한 개안수술 지원에 전국민이 참여하는 운동도 벌이고 있습니다.

네티즌들이 행사 페이지를 한번 클릭할 때마다 1명당 1백원씩 적립돼 어려운 환경에 있는 어린이의 개안 수술에 사용됩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기간:2000년 4월 15일(토)까지

▶참여방법:조인스닷컴(http://www.joins.com) 및 행사(http://www.cyberfree21.co.kr) 홈페이지 통해 회원 가입.

▶사은품:차세대 무선 인터넷 통합 단말기 PDA 1만대, 정보화 순금카드 10만개, 노트북용 무선 인터넷 PC카드 1천대, 국민 PC 2백대, e-메일 백신 치료 서비스, 게임용 영화CD 20만개, 영어.일어 번역 지원 프로그램 3만개 등(추첨 또는 선착순 무료 지급)

▶주관:조인스닷컴㈜,에브리존

▶주최:중앙일보

▶후원:교보생명.사이월드.SBS인터넷.앤캐시.엔스크린.연세의료원.이소텔레콤.이지엠닷컴.인츠닷컴.타운뉴스.한국테크노밸리.한솔CSN

▶문의:행사 홈페이지 게시판, 전화 02-6000-4288, 02-2185-935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