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관리도 '클릭'으로 끝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54면

"자동차 관리도 이젠 인터넷으로 해결하세요. "

자동차 관리 서비스 전문회사인 ㈜카마스가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camas.co.kr.사진)를 통한 사이버 정보 서비스를 개시했다.

이 홈페이지에서는 신차 및 중고차 구입.부품 구입.법률 및 보험 상담.자동차 관리 상식 등 각종 자동차 관련 정보가 제공되며, 자동차 관리와 관련한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카마스 회원으로 가입하면 자신의 차량에 대한 정기적인 출장 점검 서비스를 매달 받게 된다.엔진오일.미션오일 점검 및 보충, 점화 플러그.배선 점검, 엔진 테스트.엔진 세척 등 30여가지가 기본 체크사항이며, 모든 소모품은 원가로 계산된다.

또 차량에 이상이 있을 경우 사전에 견적을 뽑아줘 회원이 정비공장에서 바가지를 쓰는 일이 없도록 도와주고 있으며, 자신의 차량에 대한 전반적인 점검 사항을 인터넷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는 '사이버 차계부(車計簿)' 도 운영하고 있다.

최근엔 삼성카드와 제휴, 급발진 보험 무료 가입.신차 구입시 10만원 환급 등 각종 특전도 받을 수 있다.

㈜카마스 연제현 대표는 "체계적인 관리 서비스를 통해 자동차 관리 비용을 약 30% 절감할 수 있을 것" 이라며 "자동차의 수명을 40만㎞까지 연장해준다는 게 우리 회사의 목표" 라고 설명했다.

회원 연회비는 13만2천원(스탠더드). 회원가입 및 대리점 문의는 02-3453-8777.

서익재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