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쇼핑 메모] SPC그룹, 해피포인트로 결제하면 할인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종합 23면

◆SPC그룹, 해피포인트로 결제하면 할인

SPC그룹은 6월 한 달간 전국의 해피포인트카드 가맹점에서 포인트로 결제하면 할인해 주는 ‘해피 투게더 페스티벌’을 연다. 파리바게뜨는 13개 제품에 대해 최대 50%, 배스킨라빈스는 최대 5000원까지 할인한다. 던킨도너츠는 포인트에 따라 이벤트 상품을 무료 증정한다.

◆루이까또즈, 프랑스 음식 문화 축제 후원

프랑스 패션 브랜드 루이까또즈가 6주년을 맞는 프랑스 음식 문화 축제 ‘프렌치 아뻬리띠프 파티’를 후원한다. 4일 오후 7시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 페닌슐라에서 열리는 파티는 프랑스 와인과 음식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행사로, 프랑스 농식품진흥공사(SOFEXA·소펙사)가 매년 6월 첫째 주에 개최한다. 루이까또즈 칵테일쇼·패션쇼 등 이벤트가 열린다.

◆남양유업, 색소 없는 ‘드빈치 슬라이스 치즈’

남양유업이 무색소 치즈 ‘드빈치 슬라이스 치즈’(사진)를 출시했다. 부드러운 맛을 위해 국내 최초로 2년 숙성된 빈티지 치즈를 사용하고, 기존 대부분의 치즈가 맛있어 보이기 위해 첨가했던 노란 색소를 쓰지 않았다. 갓 만들어낸 맛을 유지하려고 생산 공정과 포장에서 산소를 차단하는 신기술을 적용했다. 200g에 3600원.

◆동아제약, 치실 결합된 ‘가글티슈’ 내놔

동아제약이 ‘가글티슈’를 편의점에 출시했다. 티슈에 가글액을 넣어 치아를 닦는 제품인데, 치실이 결합돼 있어 틈새 플라그도 제거할 수 있다. 치아에 묻은 색소 등을 직접 닦아낼 수 있어 구강 세정 효과가 뛰어나고 잇몸의 혈액순환도 도와준다는 설명. 한 상자(20개)에 2000원.

◆와인나라, 와인셀러 최대 25% 할인

와인나라가 4~30일 와인셀러를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LG·하이얼·위브·윈텍 등 와인셀러 16종이 대상이다. 200여 병을 보관할 수 있는 ‘위브-200CLS’(권장가 268만원)를 199만원에 판다. 선착순 50명에게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연극 ‘레인맨’ 공연 티켓을 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