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za] 프라임엔터테인먼트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경제 04면

◆이수건설은 국방부가 발주한 서울 동빙고동 군인 아파트 공사를 수주했다고 21일 밝혔다. 28~40평형 아파트 810가구를 건설하는 공사로 내년 9월 착공해 2년 6개월 뒤 완공할 예정이다.

◆건강식품업체 천호식품은 자녀를 낳는 사원에게 출산 장려금을 지급한다고 21일 밝혔다. 첫째나 둘째 자녀는 100만원씩, 셋째 자녀는 500만원을 준다.

◆디스플레이 전문업체 데이시스템은 TV 겸용 23인치 와이드 모니터 'DAY 232TP'를 21일 출시했다. LG전자의 고급 패널을 사용하고, 듀얼힌지 스탠드를 적용해 화면 각도를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다. TV 튜너를 달아 공중파.케이블 방송을 시청할 수 있으며, 셋탑박스에 연결하면 고화질(HD) 방송도 볼 수 있다. 59만원.

◆'미샤'란 화장품 브랜드를 제조.판매하는 에이블씨엔씨는 한방화장품 '미사 자운'을 출시했다. 에센스.크림.흑삼골드팩 등 3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이 제품에 흑삼.숙지황 등 24가지 한방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관리에 도움이 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080-080-4936.

◆아디다스는 오는 27일 서울 명동 매장에서 세계적인 테니스 선수인 마르티나 힝기스의 팬 사인회를 한다고 21일 밝혔다. 힝기스는 이날 팬 사인회와 함께 깜짝 패션쇼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동원F&B는 제품의 품질관리를 강화하기위해 '제품이력관리시스템'을 도입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시스템 도입으로 동원은 제품의 원료.생산.포장 등에 관한 정보를 통합 관리하고 실시간으로 제품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게 됐다.

◆내비게이션 서비스업체 팅크웨어는 추석을 맞아 지도 내용을 업투데이트 했다고 21일 밝혔다. 8월25일까지 조사한 자료를 바탕으로 전국 임시개통 도로를 삽입하고 고객이 지적한 오류 지점 등을 보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