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인피니티, '비교 시승 마케팅' 본격화

중앙일보

입력

한국닛산㈜(대표이사 그레고리 필립스)의 프리미엄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www.infiniti.co.kr)는 인피니티 M과 아우디 A6, BMW 5시리즈, 메르세데스-벤츠 E클라스 모델과의 비교 시승 행사를 진행, 공격적인 비교 마케팅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인피니티의 주력 차종인 프리미엄 럭셔리 세단 M이 미국의 ‘컨슈머리포트지’가 선정한 ‘최고의 럭셔리 세단’으로 선정되고, 최근 발표한 미국 J.D.파워사의 2006 초기품질조사(Initial Quality StudySM (IQS)결과에서 중형고급차량 부분 3위를 차지하는 등, 지난해 출시 후 유력 자동차 전문지 및 소비자단체의 프리미엄 럭셔리 세단 비교 테스트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으며, 동급 최강자로서 두각을 나타내는 것에 대한 자신감의 표현으로 기획되었다.

비교 시승 행사는 지난 24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주말에 서울·부산지역 인피니티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소비자의 인피니티 M 구매 시 가장 많이 함께 고려된 것으로 조사된 유사 가격대의 수입자동차인 아우디 A6 2.4, BMW 525, 그리고 메르세데스-벤츠 E-240 함께 전시, 비교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해당 전시장에 사전 전화예약을 하거나, 당일 전시장 방문을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지난 4월에 각 인피니티 전시장에서 열린 인피니티 M의 비교 시승 행사에서는 6일간 총 300여명의 고객이 직접 비교 시승에 참가해 인피니티 M의 우수한 성능과 디자인에 대해 큰 만족감을 표현했으며, 평소의 3배가 넘는 계약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행사는 지난 24일과 25일 서울 논현동의 SS모터스에서 진행된 데 이어, 다음달 8일과 9일에는 서초동의 한미모터스에서, 그리고 다음달 15일과 16일에는 부산 반도모터스에서 열릴 계획이다.

이외에도 인피니티는 최단기간 럭셔리 수입차 판매 1000대 달성을 기념으로, 오는 30일까지 인피니티 차량을 구매하고 등록하는 전 고객에게 구입 차종에 따라 최소 100만원에서 최대 710만원까지 취득세 또는 등록세 지원과 함께 네비게이션 할인 또는 무료 제공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