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티바 코리아, 값 내린 가슴보형물 신제품 론칭 예정

중앙일보

입력

㈜모티바 코리아는 ‘모티바 어고노믹스’ 출시 1주년을 맞아 올해 하반기 새로운 가슴보형물을 론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기존에 나와 있는 모티바 어고노믹스의 높은 가격대에 경제적인 부담감을 느끼는 20-3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대의 신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하반기에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모티바 가슴보형물은 ‘점도가 높고 탄성력이 낮은 프로그레시브 겔을 사용한 보형물’, ‘점도가 중간이며 탄성력이 중간인 프로그레시브 플러스 겔을 사용한 보형물’, ‘점도가 낮고 탄성력이 우수한 프로그레시브 겔 얼티마를 사용한 모티바 어고노믹스’의 3가지 제품군으로 구분된다.

모티바 관계자는 “모티바 어고노믹스는 점도가 낮고 탄성력이 우수해 자연스러운 가슴라인과 모양뿐만 아니라 촉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라며 “올해 하반기에 출시될 새로운 가슴보형물은 점도와 탄성력이 중간으로 가슴의 촉감뿐만 아니라 볼륨감이 좋다”고 밝혔다.

이어 “또한 모티바 어고노믹스의 프리미엄 가격에 부담을 느낄 수 있는 20-30대 여성에 맞춘 새로운 가슴보형물”이라며 “신제품 론칭을 통해 모티바 브랜드 가치를 올리고 론칭 행사 및 심포지움 등의 다양한 학술마케팅을 더해 적극적인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