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진우 “결혼 안 했지만 4개월 된 아들 있다”

중앙일보

입력

[사진 방송화면 캡처]

[사진 방송화면 캡처]

가수 성진우(47)의 아들이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15일 방송되는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주영훈, 이윤미 부부가 가수 성진우와 만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주영훈은 성진우에게 “지금 만나는 여자 있지? 왜 결혼을 안 하냐”고 물었고, 성진우는 “오래 만난 여자 친구가 있다. 올해는 할 생각이다”라고 말하며 결혼 계획을 밝혔다.

이에 주영훈은 “연애를 하는 것과 결혼해서 아이를 낳고 사는 건 다르다. 내 아이를 키우는 기쁨을 알았으면 좋겠다”며 성진우에게 아빠가 되는 즐거움에 관해 설명했다고.

이를 듣고 잠시 머뭇거리던 성진우는 “결혼은 안 했지만, 사실 4개월 된 아들이 있다”며 ‘아들 사진’까지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 밖에도 성진우는 과거 단칸방에서 함께 살았던 시절 주영훈의 과거와 술버릇을 폭로했다.

‘Virgin Flight’의 타이틀 곡 ‘포기하지마’ 는 주영훈이 작사하고 작곡한 곡으로 데뷔와 동시에 성진우는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포기하지마’ 의 폭발적인 히트로 1995년에 SBS 가요대전 신인가수상, 스포츠서울 신인가수상, KBS 가요대상 신인가수상, 골든디스크 신인가수상 등 여러 상을 수상하였다.

한편 성진우가 밝히는 주영훈의 과거와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성진우의 4개월 된 아들 이야기는 3월 15일 수요일 밤 9시 30분 채널A ‘아빠본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