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당 헤리티지, 드라마 속 고급 타운하우스 분양 전환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시설을 갖춘 최고급 타운하우스인 분당 헤리티지 단지 전경.

서울에서 자동차로 20분 남짓 달려 경부고속도로 판교 나들목을 빠져 나오면 해발 228m의 진재산 자락에 안긴 유럽풍의 타운하우스가 나타난다. 고급 커뮤니티 시설로 분양 당시 화제를 모았던 최고급 타운하우스 ‘분당 헤리티지’다. 좀처럼 매물이 나오지 않던 분당 헤리티지의 회사보유분 로열세대 일부를 분양 전환해 눈길을 끈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에 자리잡은 분당 헤리티지는 19개동 390가구 규모다. 이번에 분양하는 세대는 회사보유분으로 전용면적 119㎡, 139㎡, 164㎡ 19가구다.

대규모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시설을 갖췄다. 수영장·헬스장·기원·도서관·가든파티장·세미나실·탁구장·영화감상실·헤리티지홀(500석 규모)·편의점·은행·노래방·식당(한식·중식·레스토랑)·병원·사우나·찜질방·와인바·골프연습장·요가룸·헤어숍·에스테틱숍·에어로빅실·비즈니스센터 등 30여 가지가 넘는다.

이 중에서도 건강을 위한 시설이 단연 인기다. 피트니스센터에서 입주민을 위한 건강 강좌 및 무료 건강 검진을 받을 수 있다.

입주민에게 가장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는 선진국 수준의 의료 서비스다. 집집마다 비상벨이 있어 위급상황이 닥치면 24시간 상시 대기 중인 의료진이 방문한다. 단지 인근 요양원 ‘헤리티지너싱홈’에선 의사·간호사·간병인 등이 입주자의 건강을 돌본다. 입주민 중 뇌졸중·치매 등 장기 관리가 필요한 경우 너싱홈으로 옮겨 간병을 받을 수 있다.

분양가는 가구당 10억~17억원대로 선착순에 한해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집안 벽지, 붙박이장, 히노끼탕, 멀티룸 등 인테리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분양 문의 1661-9860

한진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