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강남 통학권 내에서 안전한 국제교육시스템’ BCC캐나다 2014신입생 모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주 (BC주) 교육부가 직접 관리 감독하는 교육기관인 BC Collegiate Canada(비씨 컬리지잇 캐나다, 이하 BCC 캐나다)가 2014년 9월 신학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PK-10학년까지며 내국인 입학에 제한이 없고, 학교 자체 테스트와 교장 심층 인터뷰를 통과하면 입학할 수 있다.

BCC캐나나는 캐나다 국외학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캐나다 BC주 현지와 동일한 교육을 받기 때문에 일정 과정을 이수하고 현지 교환학생으로 1학기 이상 수료할 경우 BC 주정부에서 발급하는 공인졸업장(Dogwood Diploma)이 수여돼 해외대학 진학이 가능하다.

최근 안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통학권 내에서 자녀에게 안심하고 국제교육을 시킬 수 있는 곳들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이에 BCC캐나다는 서초동 예술의전당 바로 맞은 편에 위치하여 강남권에서 안전하게 통학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BCC 캐나다는 Grade 7-10 대상의 중.고등부 과정부터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명문대 진학 로드맵을 작성, 전공학과를 조기 선택하고 이에 맞는 포트폴리오 구성 및 스펙 쌓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특히 ‘에버 노트’는 16가지 항목에 맞춰 리더쉽, 자원봉사, 수상경력, 희망전공 및 주요대학 정보를 자기만의 스타일로 차곡차곡 정리해 대학 진학시 자신의 장점, 특기, 활동내용 등을 충분히 알릴 수 있는 자료를 미리 준비하는데 효율적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주기적으로 대학 진학 준비 강연을 개최, 학부모들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BCC 캐나다는 2014-15학년도에 Mr. Howard Robertson (하워드 로버트슨) 신임 헤드마스터를 영입하여 미국 및 캐나다 대학 진학지도에 전문성을 더할 예정이다. 로버트슨 신임 헤드마스터는 35년 이상의 교육 분야의 전문성을 살려 BCC 캐나다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키우고 미래를 가꿀수 있는 장으로 성장시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새롭게 중.고등부를 위한 제2캠퍼스를 마련하여 학년에 맞는 학습 분위기와 학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BCC 캐나다 입학문의 02-2135-2000 www.bcccanada.ne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