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여자대학교 의류학과, 졸업작품 패션쇼 'Beyond Fashion'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서울여자대학교(총장 전혜정) 의류학과 학생들의 제 28회 졸업작품 패션쇼 ‘Beyond Fashion'이 6월 5일(목) 오후 4시, 7시30분 두 차례에 걸쳐 삼성동 섬유센터에서 열렸다.

‘문화(Culture)’를 주제로 개최된 이번 졸업작품 패션쇼를 준비한 62명의 학생들은 총 7개의 스테이지 - CURVISM, CODE.The Space, Colored BLANK, COOL abstract, FLOCESS, 日月情曲 ; 자연을 담다, A castle in the air - 로 구성된 무대를 준비하면서, 패션디자이너로서의 감각과 감성을 탁월하게 발휘할 수 있는 기회로 삼고 79벌의 다양하고 창의적인 작품을 선보였다.

서울여자대학교는 학생들이 패션프로세스에 대해 총체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 패션 감각과 기획력, 직무스킬 등을 향상시키는 실무 교육으로 전문 인력을 배출하고자 매년 새로운 주제로 졸업작품 패션쇼를 기획하여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번 졸업작품 패션쇼는 현재 의류산업에 저명한 인사들인 이상봉 디자이너, 이청청 디자이너, 노정호 SI 상무, 봉현숙 MBC 미술센터 국장 등 실무 전문가들이 멘토로 참여하여 눈길을 끌었다. 멘토들은 학생들이 졸업작품 패션쇼를 준비하는 지난 겨울부터 특강을 진행하여 노하우를 들려주고 코칭을 제공하며 스테이지에 기술적인 도움을 주는 등 패션쇼를 준비하는 데 다양한 도움을 주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